s
  How-to-Guide  
  How-to-Guide  
  Get Involved with Social Awareness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우리 단체와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이 우리 단체와 함께 지구촌 빈곤에 관하여 의미 있는 변화를 이루고자 한다면 우리는 여러분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참여는 우리 단체의 프로젝트의 첫걸음이며, 우리는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로 함께 시작하기

여러분은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Social Networking Service)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가요? 가지고 있다면 SNS를 통해 친구들과 자주 소통하고 있으신가요?
   
  여러분은 스마트폰 사용자입니까?

여러분은 지구촌 빈곤이 단지 굶주림의 문제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으신가요? 빈곤과 교육, 물 부족, 위생환경, 농업의 개선, 산모의 건강, 영아 사망률, 에이즈와 말라리아 사이의 관계에 대한 정보를 받아본 적이 있나요? 만약 이 정보를 알고 있거나 받아본 적이 있다면 어떻게 이것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있으신가요?
   
  친구들과 함께 나누는 지구촌 빈곤문제

많은 사람들은 친구들과 직장에서의 일이나 자신이 소유한 신제품, 유명 연예인들의 가십거리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지구촌 빈곤에 대해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시간을 투자하고 있으신가요? 친구들과의 대화를 잠시 지구촌 빈곤과 관련된 주제로 바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구촌 빈곤와 관련한 블로그 포스팅

여러분은 지구촌 빈곤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부족해서 블로그 포스팅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나요?
   
  지구촌 빈곤의 근절을 위한 학교, 지역사회 내 캠페인

혹시 여러분 중에 지구촌 빈곤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오직 주변 사람들과 나누고, 온라인으로 퍼뜨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나요? 그렇다면, 거리로 나가보세요! 길거리 캠페인은 지구촌 빈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는 데 아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GP3 Wiki GP3 Korea GP3 Naver Blog GP3 YouTube GP3 Facebook GP3 Twitter

GP3 Korea 2013.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 Commercial-ShareAlike 2.0 License
The Global Poverty Public Awareness Project in Korea.
Designed by Jeong-ae Lee, Ranhee Kim, Suk-hwan Lim, Jaewoo Choi, Ji-won Oh & Seung-won Baek